메뉴 건너뛰기

2019.02.11 16:58

좆팔육 세대 요약

profile
조회수 2935 댓글 11 예스잼 16 노잼 0
https://www.suyongso.com/25256935

No Attached Image

1. 학생운동을 빙자해 운동권 써클에서 개새끼마냥 떼씹하던 개새끼 세대

2. 존나게 쳐놀아도 대기업 그냥 입사해버리던 좆꿀빨이 세대

3. 이동통신시대가 열리자 당시 2000년대 학번 보지년들 꼬셔서 따먹던 병-신 원조교제 세대

4. 좆도 무능해서 할 줄 아는 거라고는 청년들 등처먹는 게 전부인 기생충 세대

5. 그 누구보다도 예의없는 병신 호로새끼들이지만 하급자에게는 무한대적인 희생과 예의를 강요하는 짐승새끼 세대

6. '딸바보'라서 보빨에 미친 버팔러 세대

7. 그리고 씨발 이 모든 과오를 스스로 깨닫지 못하는 좆도 노양심 쓰레기 세대.


이딴 새끼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을 이끄니 씨발 나라가 노짱따라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수용소 운영규칙 솔리드 2014.08.07 306659 54
공지 수용소닷컴 마스코트 캐릭터 123 솔리드 2016.11.09 87387 138
공지 <임시공지> 탈퇴/밴당한 회원 관련 신고는 받지않음 19 ハンター 2018.09.24 15810 4
공지 100만글 기념 이벤트 1부 194 솔리드 2018.02.18 30739 17
17891 HIT 눌리고 싶다 9 image 카이쥬 02.12 14:24 1279 6 / 4
17890 HIT 독수리가 불타면? 11 image 호메테ㅔㅔ 02.12 13:07 556 11 / 11
17889 HIT 청갤근황 11 image 루비 02.12 09:46 3572 13
17888 HIT 재앙과 비교하면 맞는말만 하시던 그 치킨.... 14 image 인생가챠大실패 02.11 22:14 3713 11
17887 HIT 저 새끼 글 보니까 맞을만한 일이네 7 샤카무니 02.11 21:55 3213 5
17886 HIT 머임 창녀하테 순젇바치고 질질짜던 놈 돌아옴? 3 Mc발련 02.11 19:48 3270 5
17885 HIT 이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알아냄 11 블랙커피 02.11 16:59 2684 7
» HIT 좆팔육 세대 요약 11 초특급노무현열차 02.11 16:58 2935 16
17883 HIT 이동통신 보급되자 원조교제로 미성년자 따먹으시던 그분들 8 김봉봉 02.11 16:11 2495 8
17882 HIT 스마트폰에서 DoH 및 ESNI 활성화시켜서 '그 사이트들' 접속하기 4 image 초특급노무현열차 02.11 12:56 6265 10 / 2
17881 HIT [정보] SNI 차단으로 막힌 폰허브, H아니메 접속하는 방법 27 image 초특급노무현열차 02.11 12:13 28689 18 / 1
17880 HIT 스타킹 개좋음 20 image 리열돌빌런 02.11 02:01 2944 7 / 4
17879 HIT 딱 그상황 아님? 11 케이조쿠 02.11 00:00 2345 8
17878 HIT 방금전까지 이딴 좆망사이트 왜 해야하냐고 욕하시든데 2 中野三玖 02.10 23:54 2148 5
17877 HIT 탈창한 놈이 갑자기 수천글 글삭 하고 런하다가 지금와서 분탕질한다? 7 image 翠星石 02.10 23:41 1905 5
17876 HIT 생각할수록 병신새끼네 4 동네최강자지 02.10 23:37 1439 5
17875 HIT 헌터님 named가 그렇게 기분 좋으셨습니까? 6 image 수흥공부법전도사 02.10 23:27 1156 11
17874 HIT 헌터 후빨하는 새끼들 다 자살해라 9 수흥공부법전도사 02.10 23:14 822 6
17873 HIT 어드민 달고 직무유기하다가 이제 와서 하는소리가 14 image 영이 02.10 23:13 909 10
17872 HIT (수흥청원) 헌터 어드민 자격 박탈해주세요. 10 동네최강자지 02.10 23:10 928 22 / 1
 목록
 쓰기
Board Pagination ‹ Prev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