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9.03.15 20:41

이번 예비군 후기

https://www.suyongso.com/25688812 조회수 369 댓글 15 예스잼 4 노잼 0

 파주지역 포병부대 나왔는데 강원도 산골짜기로 백골부대로 배치됨.

G드래곤 부대였음.

1일차 - 영점사격하고 정신교육하고 자꾸 불러서 현역들 px가고 놀때 21시에 끝나서 px는 커녕 씻고 바로 잠.

2일차 - ㅈ같게 6시 기상해서 7시에 바로 포탄사격하러 외부 진지까지 끌려감.

진찌로 포탄 사격하고 칼바람부는 철원에서 흙먼지 뒤집어 쓰면서 물에 데워먹는 ㅈㄴ 옛날 전투식량 줌(유통기한 한달 남은거) 중간에 몇번이나 진지 이동하고 저녁도 바깥에서 먹음(주먹밥인데 짜요짜요라고 알거임)

ㅇㅁ 군대 신형전투식량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맛대가리 없는것만 골라서 줌. 

저녁 9시반에 부대 복귀해서 라면 한그릇 먹이더니 또 예비군 모이라 하더니 영상틀고 교육 다시 함.(현역들 다 부대 복귀해서 핸드폰 만지고 노는중이얐음) 11시에 끝나서 오자마자 씻고 지쳐서 잠.

3일차 - 예비군 뒤에 허수아비처럼 세워놓고 사진만 드럽게 찍더라.

자기네들 예비군 데리고 잘 놀았다고

그리고 오후 5시까지 절대 안보내서 기다리다 지침.

지금은 철원에서 3시간째 갇혀있음


요약 : 하나부터 열까지 ㅈ같았음


List of Articles
번호 게시판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예스잼
공지 베스트 HIT갤러리 공지사항 솔리드 2014-08-14 0 0
19854 애니동 호주 나오면서 부순 계좌니까 별 상관없겠징 11 new 존나병신 12:25:08 71 8
19853 애니동 난 이런게 젤 꼴리더라 13 new 존나병신 11:55:34 86 5
19852 애니동 정액 주입해달라고 조르는 짤 8 new 체면세뇌 11:50:19 119 4
19851 애니동 야 나 좆됨 8 new ㅂㄷㄹㅇ 11:16:47 102 5
19850 애니동 아시아에서 가장 뛰어난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 9 new ネプテューヌ 10:23:32 111 11
19849 애니동 눕혀서 섹스 6 new 체면세뇌 10:15:46 158 6
19848 애니동 힛갤 찌찌움짤 품번 알아냈다 23 new 中野三玖 08:45:18 207 6
19847 애니동 님들 저 사실 정신병있음 13 new 루비 08:24:04 84 4
19846 애니동 중력절 행동수칙 복습 4 new 운지천 08:23:27 61 5
19845 애니동 섹스 6 new ㄸㄷ 02:20:41 354 9
19844 애니동 좆스압) 뉴 실장권법.manhwa 6 update 중력의요정 02:06:23 170 9
19843 애니동 [중력절특집] 중력절 금기사항.list 5 update 중력의요정 01:51:44 156 8
19842 애니동 거유누나 움짤 ㄷㄷ 17 update Welrod_MKII 01:32:08 340 6
19841 애니동 스압) 명작 노무쿤의 군세 7 노사모10년차 00:45:11 117 7
19840 애니동 사랑해요 8 update 루비 00:00:01 109 9
19839 애니동 악마와 계약을 했어 지미 5 존나병신 05.22 23:58 284 8
19838 애니동 수용소는 현재 줄다리기 중임 3 넨레브 05.22 23:58 104 3
19837 애니동 그 씨발년 면접 운지 기원 내 수명 40년치 악마한테 바침 존나병신 05.22 23:53 87 4
19836 애니동 방꼬라지 보면 누나나 여동생 집 확률이 높음 8 존나병신 05.22 23:52 130 3
19835 애니동 ★ ★ ★ ★ ★ ★ ★ ★ ★ ★ ★ ★ ★ ★ 중력절★ ★ ★ ★ ★ ★ ★ ★ ★ ★ ★ ★ ★ ★ 9 삶은달걀 00:00:00 118 1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