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ttps://www.suyongso.com/25254199 조회수 30603 댓글 27 예스잼 18 노잼 -1

서론


안녕 게이들아!

오늘은 갓-재앙과 그의 개새끼들이 침해해버린 우리의 사생활을 되찾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



오늘부로 KT에서 기어이 폰허브(pornhub)와 H아니메(hanime)를 막아버렸어.

아직까지 SK, LG 및 기타 케이블업자들은 무사하지만,

이것도 결국은 시간문제일 뿐

근시일 내에 다 쳐막히는 비극적인 엔딩을 맞이하지 않을까 난 조심스럽게 생각해보고 있어. ㅎㅎ


우리가 늘 욕하는 좆팔육 애미뒤진 씨발새끼들도 지금이야 자지가 잘 안 서지만

그들도 한때는 자지가 잘 서던 시절이 있었다고 해.


한창 호황이던 80년대에 대학을 다니면서 학점이나 자기계발 따위 개나 줘버리고 운동권에 들어가

다 같이 춤추고 떼씹하고 얼싸 질싸까지 다 하던 놀라운 시절이 있었다는데

그것도 역시 성-역이 되어버린 우리 대한민국의 민주화 운동의 일환이었을 테니

걍 넘어가야겠지?ㅎㅎㅎㅎㅎ


자기네들은 그렇게 보지년들 잘 따 쳐먹어놓고 우리한테는 왜 여성인권이니 페미니즘이니 지랄하며

하다못해 딸도 못 잡게 쳐막으려 드는지 모르겠어.


역시 우리 20대 30대 남성들은 병신 호구쯤으로밖에 안 보이는 거야 ㅎㅎㅎ



DNS-over-HTTPS 및 ESNI를 지원하는 브라우저 설치


각설하고 이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아쉽게도 이 방법은 현재 기준으로 파이어폭스만 지원하고 있는 방법이야.

크롬 될때까지 존버 타야겠노? 하기에는 크롬이 이거 지원하려면 2~3년은 더 있어야 된다는 말이 있어서

파이어폭스를 깔아야 될 거야.


파이어폭스가 싫으면 익히 알려진 VPN을 쓰는 방법이 있지만

당연히 이거는 유료이거나 좆같이 느린 무료 VPN을 사용하는 방법이니

그런 걸 원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거라고 봐.



이미지 14.png




우선 https://www.mozilla.org/ko/firefox/new/ 에 접속해서 파이어폭스를 다운받고 설치해.




파이어폭스의 DNS-over-HTTPS 및 ESNI 기능 활성화시키기



이미지 7.png




설치가 다 끝났으면, 브라우저 창이 열리는데, url 입력하는 데에다가 about:config 입력 그리고 엔터~






이미지 8.png




위험을 감수하겠습니다!


우리가 건드릴 기능은 사실 전혀 안 위험하니 안심하라구~






이미지 11.png



network.trr 입력 후 엔터~





이미지 13.png





아래 두 가지 중에 니 좆꼴리는거 골라서 입력하면 돼 ㅎㅎ

부연설명을 하자면, 1은 클라우드플레어에 연결하는 거고 2는 구글에 연결하는 거야.



방법 1)

network.trr.bootstrapAddress 항목에 1.1.1.1 or 1.0.0.1 입력

network.trr.mode 항목에 2 입력

network.trr.uri 항목에 https://1.1.1.1/dns-query 입력


방법 2)

network.trr.bootstrapAddress 항목에 1.1.1.1 or 1.0.0.1 입력

network.trr.mode 항목에 2 입력

network.trr.uri 항목에 https://dns.google.com/experimental 입력






이미지 15.png



마지막으로 network.security. 입력 후 엔터


network.security.esni.enabled 항목을 더블클릭하면 false값이 true로 바뀌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야.


true로 설정하면 돼.



그리고 파이어폭스를 완전히 껐다가 다시 켠 다음 https://www.cloudflare.com/ssl/encrypted-sni/ 접속해서 제대로 설정됐는지 확인.





결론


여러가지로 생소한 개념이 많이 나와서 어려웠을라나?

그래도 차근차근 따라하면 아주 편하게 야동을 감상할 수 있을 거야.

언젠가 이 방법도 막힐 날이 올지 모르겠네 ㅎㅎ

그래도 그날이 오기 전에 빨리 틀딱새끼들이 다 뒈져서 이런 좆귀찮은 짓을 안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좀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 그럼 안녕~~~




List of Articles
번호 게시판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예스잼
공지 베스트 HIT갤러리 공지사항 솔리드 2014-08-14 0 0
19132 애니동 무서운 인싸년이랑 결혼하고싶다 6 new UwU 08:06:17 70 4
19131 애니동 아 념글을 늦게봤네 ㅋㅋㅋ 9 newimage 주갤롬 07:05:13 40 4
19130 애니동 본인 이 짤 볼 때마다 흐뭇함 10 new 삼육두유 01:36:22 273 9
19129 애니동 콤피타 학과라서 그런지 교수들이 영어 존나씀 8 new repentless 01:20:11 204 3
19128 애니동 시발 편돌이 소주깨먹었다ㅋ 20 new 102 01:06:19 129 5
19127 애니동 노가다 뛰엇더니 온몸이 아프다 3 new 진짜취직한다 00:49:07 69 5
19126 애니동 군대 전라도 썰중에 젤 웃긴게 특전사 엿는데 4 new 와타텐 00:33:09 127 6
19125 애니동 수붕이들은 왜 강간 안했노 4 new repentless 04.25 23:13 190 4
19124 애니동 메퇘지 페미 정신병자 버러지년들 때문에 헬조센 헬조센 했는데 2 new repentless 04.25 23:00 152 4
19123 애니동 머가리 터질거같다 8 new 대충꼴리는닉 04.25 22:43 151 6
19122 애니동 아침부터 수용소 올라온글 전부 본 내인생이 레전드다 8 new 글리젠_당당일진 04.25 21:41 164 8
19121 애니동 잘있어 병신 사이트 4 나는야정신병자 04.25 21:14 152 6
19120 애니동 부타들아 나 자폐아 아님 10 update 이호범 04.25 21:13 167 11
19119 애니동 오늘회사간부랑 다이다이치고왓음 12 시그프리드 04.25 20:10 145 7
19118 애니동 자살땡긴다 6 update 도람뿌 04.25 20:02 173 4
19117 애니동 유니세프 광고 특징 9 얕보지못할사나이 04.25 19:39 140 6
19116 애니동 구 수연이는 볼때마다 웃김 6 글리젠_당당일진 04.25 19:29 188 8
19115 애니동 여보생고지.jpg 10 엉덩이짱조앙 04.25 18:33 627 8
19114 애니동 디시 마갤에서 암걸리라고 한솔어 써본 소감 14 update 노사모10년차 04.25 18:32 163 14
19113 애니동 HIT (뉴스) 남양주시 예비군 민간인 무차별 총격 범인 잡혀... 충격 7 update UwU 04.25 18:34 458 2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