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ttps://www.suyongso.com/25248864 조회수 1444 댓글 4 예스잼 5 노잼 0
접을 생각에 글삭 다했으면 글 하나라도 적어야 하는거 아님?

어드민 권한도 있는 새끼가 일반 회원도 아니고 

그냥 사라지면 그게 접는거노? 시발ㅋㅋ

본인이 어드민이였다면 무슨무슨 이유로 몇일동안 

수용소 관리를 못할것 같으니 접겠다고 써놓고 가겠다.

저새끼 솔직히 권한 박탈 진짜 해야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게시판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예스잼
공지 베스트 HIT갤러리 공지사항 솔리드 2014-08-14 0 0
19132 애니동 무서운 인싸년이랑 결혼하고싶다 6 new UwU 08:06:17 48 4
19131 애니동 아 념글을 늦게봤네 ㅋㅋㅋ 9 newimage 주갤롬 07:05:13 36 4
19130 애니동 본인 이 짤 볼 때마다 흐뭇함 10 new 삼육두유 01:36:22 264 9
19129 애니동 콤피타 학과라서 그런지 교수들이 영어 존나씀 8 new repentless 01:20:11 194 3
19128 애니동 시발 편돌이 소주깨먹었다ㅋ 20 new 102 01:06:19 122 5
19127 애니동 노가다 뛰엇더니 온몸이 아프다 3 new 진짜취직한다 00:49:07 69 5
19126 애니동 군대 전라도 썰중에 젤 웃긴게 특전사 엿는데 4 new 와타텐 00:33:09 122 6
19125 애니동 수붕이들은 왜 강간 안했노 4 new repentless 04.25 23:13 187 4
19124 애니동 메퇘지 페미 정신병자 버러지년들 때문에 헬조센 헬조센 했는데 2 new repentless 04.25 23:00 150 4
19123 애니동 머가리 터질거같다 8 new 대충꼴리는닉 04.25 22:43 151 6
19122 애니동 아침부터 수용소 올라온글 전부 본 내인생이 레전드다 8 new 글리젠_당당일진 04.25 21:41 161 8
19121 애니동 잘있어 병신 사이트 4 update 나는야정신병자 04.25 21:14 150 6
19120 애니동 부타들아 나 자폐아 아님 10 update 이호범 04.25 21:13 166 11
19119 애니동 오늘회사간부랑 다이다이치고왓음 12 update 시그프리드 04.25 20:10 144 7
19118 애니동 자살땡긴다 6 update 도람뿌 04.25 20:02 171 4
19117 애니동 유니세프 광고 특징 9 얕보지못할사나이 04.25 19:39 139 6
19116 애니동 구 수연이는 볼때마다 웃김 6 글리젠_당당일진 04.25 19:29 186 8
19115 애니동 여보생고지.jpg 10 엉덩이짱조앙 04.25 18:33 619 8
19114 애니동 디시 마갤에서 암걸리라고 한솔어 써본 소감 14 update 노사모10년차 04.25 18:32 163 14
19113 애니동 HIT (뉴스) 남양주시 예비군 민간인 무차별 총격 범인 잡혀... 충격 7 update UwU 04.25 18:34 453 2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