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ofile
조회수 153 댓글 9 예스잼 1 노잼 0
https://www.suyongso.com/25270890

No Attached Image

마녀의유혹. 내 첫 오나홀이다 .사람들 리뷰보면 "기가빨린다" "오진다" 칭찬 릴레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닥이더라.

오나홀 사용법 보고 오나츠유 30초 대피고 소중이 깨운다음에 오나홀에 오나츠유 넣고 바로 삽입해봤다.

처음에 삽입할때는 진짜 리뷰말대로 기가빨리듯 내 소중이도 빨려들어가던데 계속 피스톤질 하다보니까 허리 ㅈ나아프더라

그래서 누워서 손으로도 해봤는데 그건또 그것때로 팔뭉댕이 존나아프더라.

10~15분 지나가니까 소중이도 힘들어서 쓰러지고 나도 기진맥진 해지더라. 진짜 내 애기들 오나홀 구경도 못시켜주고 쓰러지니까 열받더라.

그뒤로 2차전해서 애기들 오나홀 구경 시켜주기는 했는데. 아 그때는 또 기분이 좋긴하더라.


잔말이 많아졌는데 결론은 처음과 끝이 정말 기분이 좋지만 뒷청소가 매우 귀찮고 중간 과정이 힘들다. (손으로하는것에비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수용소 운영규칙 솔리드 2014.08.07 298086 50
공지 <임시공지> 탈퇴/밴당한 회원 관련 신고는 받지않음 17 ハンター 2018.09.24 11738 3
공지 100만글 기념 이벤트 1부 183 솔리드 2018.02.18 26208 16
공지 수용소닷컴 마스코트 캐릭터 108 솔리드 2016.11.09 79790 134
1186150 친구게임 같은만화좀알려주셈 new 기니디리미시이지치키 04:04:21 6 0
1186149 잠 너무 안오는것 newimage 죽은자의노래 04:03:49 4 0
1186148 어떤새낀지 대충은 예상이감 4 new 루비 04:00:47 9 -1
1186147 사랑하는 여자를 죽이는게 보고싶음 1 newimage 지뢰거북 03:51:40 13 0
1186146 글리젠 좀 올려보셈 1 newimage 본인노무강한듯 03:50:29 12 0
1186145 어떤홍어새끼가 쫓아다니노 4 new 루비 03:42:42 20 -1
1186144 오늘의 검사누패 newimage zgnin 03:12:20 38 2
1186143 또 탈창시즌이야? 5 newimage 이리야 03:10:07 40 0
1186142 월급 들어오면 뭐사지? 4 new 아야나미레이 03:03:08 22 0
1186141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new 호메테ㅔㅔ 02:44:28 20 0
1186140 옛날에 너무 슬펐던적 있음 10 new 동네최강자지 02:32:31 47 0
1186139 뭔데 벌써 2시가 넘었누 4 newimage Welrod_MKII 02:21:45 66 0
1186138 새벽에도 미세먼지 좆되노 2 new 루비 02:20:16 27 -1
1186137 여기 수용소아님 2 new 저푸른초원위에 02:14:54 38 0
1186136 배그도 넨도나옴 5 newimage 루비 02:13:26 59 -2
1186135 하아 서양 로린이들 너무 꼴린다 new 동네최강자지 02:12:28 106 0
1186134 영어단어 60개외웠음 5 newimage 왜곡된성욕소유자 02:06:14 73 0
1186133 미소녀짤만 올리셈 2 newimage 본인노무강한듯 02:04:40 118 -1
1186132 자야지 3 newimage 시시손손 02:01:53 95 4 / 1
1186131 눈깔 썩었노 3 new 본인노무강한듯 02:00:48 26 0
 목록  인기글
 쓰기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