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ofile
조회수 51 댓글 13 예스잼 0 노잼 0
https://www.suyongso.com/22009759

0ac104a21d024cd9be4e1cfcb40afafd196ceb619b60721f13d72822124775a7ece7d47915f078c61bf7f238e631b4993726f7372c5b81f287fe285832adcc99ce96f45cd7f482556fb1fbdc8fa2e1d8.jpg


아무리 그래도 시발 한나라당 대표 시절에 이뤄놨던거 생각하면 김무성이나 홍준표 같은 사람들 가볍게 씹어먹잖아


이런 식으로 보수 망가져가는 거 보고 있자니 안쓰럽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공지 수용소 운영규칙 솔리드 2014.08.07 268706 39
공지 수용소닷컴 마스코트 캐릭터 71 솔리드 2016.11.09 52698 107
공지 100만글 기념 이벤트 1부 133 솔리드 2018.02.18 6709 11
1077181 축구 지니까 1 new 고양이이야기 00:19:58 10 0
1077180 야 양배추 채써는거 꿀팁좀 4 new Mc발련 00:19:08 12 0
1077179 이벤트 증거자료 2 3 newimage 고르기아스 00:17:54 24 -1
1077178 이스킨 사길 정말 잘함 10 newimage 外国人労働者 00:09:04 44 0
1077177 헌가 무슨 떡밥이냐? 4 newimage 기브앤테이큰 00:07:11 31 0
1077176 ???:아아ㅡ 역시.. 져버린건가........? newimage 베아트리스 00:06:44 31 0
1077175 물건정리 존나안끝나네 6 new 루비 00:04:10 20 0
1077174 자야지ㅅㅂ 1 newimage 자신과의싸움실패 00:02:22 31 0
1077173 우읏... 4 newimage 미스틸 00:01:30 33 0
1077172 우승후보 와플센세들 경기보면서 마음을 정화해야겠다. 1 newimage 베아트리스 06.18 23:58 22 0
1077171 ㄹㅇ 건축학과는 왜 5년제야 8 new Mc발련 06.18 23:58 13 0
1077170 한일전에서만약누가이긴다면가장지어봄 2 new 길가는병신 06.18 23:57 12 0
1077169 건축학과는 뭐하길래 5년동안 학교다님? 5 new 아야나미레이 06.18 23:56 25 0
1077168 차라리 미소녀를 뽑았으면 눈요기라도 했지 5 newimage 바른생활 06.18 23:54 44 0
1077167 경기보면서 느낀게 4 new 嘉賀屋木 06.18 23:52 13 0
1077166 히딩크 재평가행 4 newimage 베아트리스 06.18 23:49 40 0
1077165 야 치킨남은거 볶음밥 해먹으려는데 레서피 추천좀 11 new Mc발련 06.18 23:49 20 0
1077164 담벼락에 깔린 10살 여자아이 대가없이 구해주기 vs 강간 후 질싸 5 new KawAeE 06.18 23:49 35 0
1077163 호성성님이 왜 여깄노 4 newimage 자신과의싸움실패 06.18 23:47 27 0
1077162 남자든 여자든 동양인은 백인과의 섹스를 동경하잖아 1 newimage 김봉봉 06.18 23:46 50 0
 목록  인기글
 쓰기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Next ›